홍수 피해 당시 한 유튜버에 의해 구조된 뒤 저희에게 인계된 아이입니다. 현재는 안전한 환경에서 보호받으며 회복 중입니다.
사람을 무척 좋아하지만 겁이 많아 새로운 환경에 쉽게 적응하지 못해서 산책 나가는 걸 어려워합니다. 사람과 교감하며 놀이하는 시간을 가장 행복해하고 자신의 공간에서는 간식도 잘 먹고 밝은 성격으로 즐겁게 놀아요.
※ 아이들의 치료 및 건강 관련 세부 정보는 입양신청 후 확정된 예비 입양자분 혹은 입양자분들에게만 상세정보 공개해드립니다.
점토는 2025년 홍수 피해 지역에서 구조된 강아지예요.홍수로 하천의 물살이 거세지던 당시,점토는 목줄에 묶인 채범람한 하천 옆 컨테이너에 몸을 기대고 있던 상태였어요.
떠내려가지 못한 건 다행이었지만,그만큼 위험한 물살을 바로 앞에 두고 버티고 있던 상황이었죠.이 모습을 발견한 인터넷 방송인 구조자님이점토를 안전하게 구조해 주셨습니다.
구조자님은 점토가더 이상 위험한 환경이 아닌,따뜻한 가족을 만났으면 하는 마음으로점토를 포캣멍센터로 인계해 주셨어요 🤍
과거 오랜 시간 묶여 지내왔던 점토는처음엔 산책이 많이 서툴렀어요.하지만 준독 소장님의 도움으로산책 교육을 하나씩 차근차근 배우는 중이에요 🐾
점토는 사람을 정말 좋아하는 아이예요!다만 아직 겁이 많아산책에 나가는 것도 쉽지 않을 때가 있어요.그래도 가까운 거리부터,점토의 속도에 맞춰 조금씩 익혀가고 있답니다 🌱
자신의 공간에서는간식도 잘 먹고,사람과의 교감도 아주 잘하는 착한 강아지예요 🧡
많은 시간을 묶여 지내며조심스러워진 점토.이런 점토의 성격을 이해해 주고천천히 기다려 줄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하루 하루가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후원제도입니다.
사료, 패드(모래), 간식 등 후원동물에 따른 맞춤제공
건강검진, 중성화, 예방접종, 질병에 따른 수술 및 치료
위생케어, 목욕, 미용관리로 쾌적한 삶을 유지
교육, 펀케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놀이 진행
입양불가한 아이들에게 마지막 순간까지 지켜주고 보호
따뜻한 배웅을 제공하기 위해 사후 장례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