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피해로 마을이 물에 잠겨 온몸에 물과 기름이 범벅되어 구조되었습니다.
사람을 무척 좋아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호의적인 편이지만 작은 것에도 쉽게 놀라는 겁이 많고 예민한 성향도 있어요.
※ 아이들의 치료 및 건강 관련 세부 정보는 입양신청 후 확정된 예비 입양자분 혹은 입양자분들에게만 상세정보 공개해드립니다.
황토는 2025년 홍수 피해 지역인 경상남도 의령에서 구조된 강아지예요.오토바이 수리점에 묶여 지내던 아이였는데,수리점 특성상 기름을 함께 다루는 공간이다 보니홍수 당시 물과 기름을 한꺼번에 뒤집어쓰는 상황을 겪게 되었어요.
황토의 보호자분은 홍수 피해로 입원 중이셔서더 이상 황토를 돌볼 수 없는 상황이 되었고,소유권 포기 절차를 통해 황토는 센터로 오게 되었습니다.
센터에 온 뒤 황토는준독 소장님께 놀이하는 법도 배우고,산책도 점점 즐길 줄 아는 강아지로 성장 중이에요 🐾지금은 가족을 만날 준비를 하나씩 해나가고 있답니다!
황토는 사람을 정말 좋아하는 아이예요 💛낯도 거의 가리지 않아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잘 다가와요.다만 겁이 조금 많고 예민한 편이라작은 소리나 갑작스러운 움직임에 놀랄 때도 있어요.
아마 많은 일들을 겪어온 아이라조금 더 조심스러울 수 있는 것 같아요.그래서 황토에게는천천히 기다려 주고, 이해해 줄 가족이 필요해요 🌱
사람을 좋아하고,산책도 즐기고,점점 더 밝아지고 있는 황토 🧡
황토의 속도를 존중해 주며함께 일상을 만들어갈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하루 하루가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후원제도입니다.
사료, 패드(모래), 간식 등 후원동물에 따른 맞춤제공
건강검진, 중성화, 예방접종, 질병에 따른 수술 및 치료
위생케어, 목욕, 미용관리로 쾌적한 삶을 유지
교육, 펀케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놀이 진행
입양불가한 아이들에게 마지막 순간까지 지켜주고 보호
따뜻한 배웅을 제공하기 위해 사후 장례 진행